주말에는 영어캠프로 가자
페이지 정보
본문
고등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신장하고 영어 교과에 흥미를 높이는 기회를 가지고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5월 13일, 14일, 20일, 21일 4일간 원어민 교사 2명과 문명고 영어 교사 2명을 중심으로 영어캠프를 실시했다.
평소 수업시간에는 하기 힘들었던 실용영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캠프의 효과성을 높이기 위해 학년과 영어 수준을 고려하여 소그룹으로 구성했다. Debate, Konglish jokes, sentence auction, minimal pair 등 여러 가지 표현 및 활동을 통해서 학생들의 영어 4 skill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게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이번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1학년 학생은, “ 원어민 선생님과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고 상황에 맞는 발표를 함으로써 영어에 대한 흥미가 더욱 높아졌고 실질적인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동기부여가 되는 시간이었다. ”는 소감을 말했다.
이희명 교장은, “즐거운 영어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자 만들어진 영어 캠프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원어민들과 접할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자신감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밝혔다.
이성수 기자
- 이전글교실 속 세계 여행, 다 함께 다문화 체험 23.05.23
- 다음글따뜻한 행복 교육을 위한‘비움과 채움’교원 연수 23.05.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