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부림 끼 부림 교육과정 발표회 및 알뜰시장
페이지 정보
본문
부림초등학교(교장 박진서)는 10월 13일(금) 병설유치원을 비롯하여 전 학년과 학부모, 지역민과 함께하는 “행복부림” 행사를 열었다.
오전에는 부림 교육가족을 모시고 학급별 교육과정발표회를 하였고, 오후에는 학생, 학부모, 지역민을 대상으로 알뜰시장을 열어 ‘행복부림 교육’지역에 널리 알렸다.
아이들은 자기의 장기를 뽐내며 춤과 악기 연주, 줄넘기 등의 공연과 그림과 시화 등 교육활동 결과물을 전시하여 자신을 끼를 마음껏 펼쳤고, 함께한 학부모님들과 손님들은 박수와 격려로 아이들을 응원했다.
알뜰시장을 준비하며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깨닫고, 생활 속에서 절약과 에코그린 활동을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알뜰시장에 참여해서는 자신이 필요한 물건을 적어서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는 경제교육도 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회의 봉사와 학생회 활동으로 물건을 정리하고 판매하는 활동을 통해 더불어 행복한 부림교육으로 공교육의 위상을 높였다.
허정주 학부모는, “우리 아이들을 너무 멋지게 지도해 주신 선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알뜰시장도 너무 유익한 행사다. 이런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신 학교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수자 기자
- 이전글볼거리·놀거리·할거리, 청천초, 6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23.10.14
- 다음글경산시 어린이집 자연사랑 그리기 대회 개최 23.10.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