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수학체험센터, 찾아가는 수학체험교실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경상북도교육청 경산 수학체험센터(센터장 모태화)는 10월 24일(화) 성암초등학교(교장 김장미)에서 2학년 252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수학체험교실”을 진행했다.
“찾아가는 수학체험교실”은 경산 수학체험센터에 운영하는 “찾아오는 수학체험 프로그램”을 학교 사정상 이용하지 못하는 학교를 대상으로 교사와 수학 해설사가 직접 찾아가서 수학체험교실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체험교실은, 성암초등학교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피라밍크스 큐브, 프렌치프라이, 유니콘 등 초등학교 저학년이 쉽게 배울 수 있는 큐브와 커피러시, 아줄 등 보드게임 수업으로 진행하였다. 체험에 참여한 아이들은 “너무너무 재밌어요. 매일 했으면 좋겠어요.” 등 즐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성암초 김장미 교장은 “아이들의 만족도가 너무 좋아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자주 진행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모태화 센터장(경산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은, “경산수학체험센터를 이용하기 어려운 학교를 대상으로 직접 찾아가는 수학체험교실을 더 확대하여 더 많은 학생이 수학을 즐겁게 체험하는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수자 기자
- 이전글내 일 ( TOMORROW )을 잡 ( JOB )아라 2023 대학 학과 체험 실시 23.10.27
- 다음글경산수학체험센터, 이세돌과 함께한 보드게임축제 성황리 마쳐 23.10.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