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인구정책 캐릭터 공모전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시민들의 인구정책에 관한 관심 및 가족의 소중함을 높이고자 「경산시 인구정책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출산은 감동! 육아는 보람! 가족은 행복!」을 주제로, 경산시 상징 이미지를 활용해 다양한 연령대에 친근감을 주는 대중성, 심미성을 갖춘 캐릭터를 발굴하고자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경산시 인구정책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나이와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1명(팀) 1 작품 참여할 수 있다.
캐릭터 및 관련 서류를 전자우편을 통해 5월 8일부터 6월 2일까지 접수하며, 적합성, 창의성, 작품성 등을 기준으로 1차, 2차 심사를 거쳐 오는 6월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총 5명(팀)에게는 금상(1명) 100만 원, 은상(1명) 50만 원, 동상(1명) 30만 원, 장려(2명) 각 10만 원의 상금을 주고 향후 생애주기별 인구정책 지원사업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산시 홈페이지 고시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이번 인구정책 캐릭터 공모를 통해 가족 친화적 공감대를 형성해 저출산·고령사회 대응에 경산시가 앞장설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이수자 기자
- 이전글에스와이ㆍ그래핀 월드 의기투합 경산에 그래핀 상용화 투자 23.05.03
- 다음글경산시, 2023년 하반기 공공근로·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23.05.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