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영천와인, 다양한 혜택으로 풍성한 한가위
페이지 정보
본문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6일부터 22일까지 17일간 영천와인 온라인 쇼핑몰(www.ycwine.or.kr)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영천의 10개 와이너리에서 생산되는 전 품목(약 50여 종) 와인을 영천와인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첫 구매 이용자를 대상으로 3,000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첫 구매 고객 맞이 이벤트’와 구매 인증 후기를 남기는 소비자들에게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하는 ‘적립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영천지역 와인메이커들은 “추석을 맞이하여 친지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혜택으로 가치 있게 영천와인의 매력을 만끽하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여 좋은 품질의 와인을 선보이도록 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영천와인은 지난 8월에 열린 세계 5대 와인 품평회 중 하나인 베를린 와인 트로피에서 2가지 와인(오계리 아이스, 대향 청수화이트)이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안을 정도로 그 위상을 드높이고 있으며, 이 밖에도 국내외 유명 품평회에서도 다양하게 수상하며 품질의 우수함을 증명하고 있다.
영천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커져가는 와인시장에 발맞춰 지속적인 상품력 강화와 새로운 시도로 발전하는 로컬 브랜드가 될 것이며,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영천와인(www.ycwine.or.kr)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진기영 기자
- 이전글영천시, 일 Dream 희망 Dream 여성채용박람회 개최 23.09.09
- 다음글영천 별아마늘, 제23회 대구국제식품산업전 참가 23.09.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