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청도 여성대학원 수료식
페이지 정보
본문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지난 20일 여성회관 종합교육장에서 수료생 과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기 청도 여성대학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민선 8기 공약사항인 여성대학 확대 운영의 하나로 기획된 청도 여성대학원은, 여성대학 졸업생 등을 대상으로 더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강의를 통해 진정한 여성 리더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제2기 청도 여성대학원, “여성의 잠재능력 개발 및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라이프코치 인재 양성”을 목표로 지난 9월 7일 개강하여 총 15회 동안 매주 목요일 진행되었으며,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는 행동유형 검사과정을 통해 성향 분석을 통한 자기 이해 교육을 비롯하여 경주 문화체험, 1박2일 워크숍, 현장 체험학습, 군수 특강 등 알찬 학사 일정으로 마무리되었다.
한 수강생은, “청도 여성대학 졸업 후에 기회가 되어 여성대학원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좋은 학우들을 만나 매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군수님 특강과 교수님들의 강의를 통해 앞으로도 배움을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여 여성으로서의 역량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갑진년 새해에는 여러분의 삶에서 서로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고 행복과 꿈을 심어줄 수 있는 삶의 모습으로 살아간다면 오늘 이 석사과정의 권위가 그대로 빛을 발할 것이라고 생각된다. 미래에 답이 있음을 꼭 기억하고 오늘부터라도 내 삶을 하나하나 바꾸어 가기를 바라면서 긍정의 삶이 함께하기를 기원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갑수 기자
- 이전글청도군, 2024년 본예산 6,064억 원 확정 23.12.23
- 다음글청도군의회, 제296회 제2차 정례회 마무리 23.12.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