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과 함께하는 ‘카페문화 체험’ 행사
페이지 정보
본문
청도군(청도군수 김하수) 매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유경미 공공위원장, 박종수 민간위원장)는, 지난 21일 위원 및 어르신 20여 명과 함께 카페문화 체험 행사를 했다.
이날 행사는,‘카페 소담’의 후원으로 매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정서적 안정 및 삶의 활력 증진을 위해 추진됐으며, 평소에 경험하지 못한 카페문화 체험을 통해 어르신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여태껏 살아도 한 번도 와보지 못한 이런 좋은 곳에서 맛있는 빵과 차도 마시고, 여러 사람과 재미있는 이야기도 나누고 하니 너무 즐겁다. 이런 곳에 데려와 줘서 정말 고맙다”라며 흐뭇해했다.
박종수 민간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더운 날씨에 잠깐이나마 기분 전환이 되었길 바라며, 이렇게 뜻깊은 봉사활동을 할 수 있게 해준 카페에 감사를 드린다. 그리고 앞으로도 면민들의 행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 발굴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유경미 매전면장은, “더운 날씨에도 위원님들과 어르신들의 참여에 감사를 드리며, 이런 뜻깊은 행사로 어르신들을 기쁘게 해 드릴 수 있어서 감개무량하다. 오늘 의미 있는 카페문화 체험을 계기로 어르신들도 조금 더 젊고 아름답게 여생을 즐기며 사셨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이갑수 기자
- 이전글청도 발도르프 문화·예술제 펼쳐져 24.06.28
- 다음글한국자유총연맹 청도군지회, 6.25 전쟁 음식 체험 시식회 행사 24.06.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