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청도군 농업인대상 수상자 선정
페이지 정보
본문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지역농업과 농촌발전에 공헌한 우수 농업인 3명을 『2024년 청도군 농업인대상』으로 선정하여 31일 청도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군정 종무식에서 시상했다.
금년도 청도군 농업인대상 수상자는 “원예특작부문”에 미나리 특화 단지 조성 및 다양한 6차 사업 연계로 농업 경쟁력 극대화 등 연 3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하동균(41세, 풍각면)씨, 기후변화 대비 작물의 다양화를 통한 신소득 작물 발굴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로 연 2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아열대 작물 선도농가 김희수(53세, 매전면)씨,“농산물 가공유통부문”에 청도 쌀을 이용한 고품질 쌀 가공품 생산으로 부가가치를 높이며 연 2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정석진(46세, 각남면)씨가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기후변화로 인한 농업재해, 농촌인구 고령화 등 새로운 여건에 대처해야 하는 어려운 농업환경 속에서도 신기술 개발과 고품질 우수농산물 생산‧가공 등으로 슬기롭게 대처하고 있는 농업인 대상 수상자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우수 농업인을 꾸준히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청도농업 발전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이갑수 기자
- 이전글청도군 금천면 산동 파크골프장 준공 25.01.04
- 다음글신혼부부 주거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대상자 모집 25.01.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